파본도서는 구입하신 서점이나 본사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. 본사 교환의 경우 교환 사유를 간단하게 메모하셔서 수신자 부담 택배로 도서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정상적인 도서로 바로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. 교환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, 성함을 꼭 남겨주세요.
–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210 문학동네 3층 관리부
–전화 : 031-955-2661
자주 묻는 질문들을 종류별로 나누어 놓았습니다.
궁금하신 내용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질문과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.
파본도서는 구입하신 서점이나 본사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. 본사 교환의 경우 교환 사유를 간단하게 메모하셔서 수신자 부담 택배로 도서를 보내주시면 검토 후 정상적인 도서로 바로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. 교환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, 성함을 꼭 남겨주세요.
–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210 문학동네 3층 관리부
–전화 : 031-955-2661
문학동네출판그룹 전체 도서목록을 보고 싶습니다.
개별 도서는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으며, 브랜드별 도서목록, 전체 도서목록은 고객지원>자료실에서 엑셀파일로 내려 받으시면 됩니다.
아이디(또는 비밀번호)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우측 상단의 로그인 > 비밀번호 찾기로 들어가셔서, 본인 확인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신 후 이메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이메일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, web@munhak.com으로 성함과 함께 문의 메일을 접수해주세요.
동네서점,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동네서점 주문페이지( https://bit.ly/3rgguFL )에서
최초 1회 서점 등록한 이후에 아이디(동네서점의 사업자번호)로
로그인이 되지 않는 문제라면 newsletter@munhak.com로 메일 주시면,
임시 비밀번호를 발행해드립니다. 메일로 알려주세요.
동네서점, 직거래 안내를 받고 싶습니다.
CP팀 메일(newsletter@munhak.com)로 책방이름, 담당자, 연락처, 사업자등록증 보내주시면 직거래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보안상 5회 이상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시면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는 경우,
web@munhak.com으로 성함과 함께 문의 메일을 접수해주세요.